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11월28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연예가화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부산시립미술관, 하반기 전시 오픈에 맞춰 뮤지컬 배우‘카이’신규 홍보대사로 위촉
등록날짜 [ 2020년07월22일 07시40분 ]

[한국종합뉴스/육성환기자] 부산시 시립미술관은 하반기 전시 <젊은 시각 새로운 시선 2020>, <BMA 소장품 하이라이트2_우리는 모두가 위대한 혼자였다> 홍보를 위해 뮤지컬 배우이자 크로스오버 뮤지션인 ‘카이’를 신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카이는 국내 정상급 뮤지컬 배우로 지난 5월, 부산시립미술관의 전시를 보고 직접 공식 SNS를 통해 부산시립미술관을 알리는 홍보 콘텐츠를 게시해 이를 계기로 부산시립미술관 홍보대사를 역임하게 되었다. 그는 부산과 미술에 대한 깊은 관심을 바탕으로 하반기 전시 홍보영상 촬영과 <BMA 소장품 하이라이트_우리는 모두가 위대한 혼자였다>전 오디오 가이드 녹음에도 참여하였다.

 

카이는 “부산시립미술관에서 만난 훌륭한 전시들 덕분에 저의 삶과 무대 위의 감성이 풍요로워졌고, 제 경험을 부산의 그리고 전국의 모든 분들과 함께 향유하길 원하며, 미술관이 조금 더 풍요롭고 친숙한 만남의 장이 될 수 있게 홍보대사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홍보대사로 위촉된 소감을 전했다.

 

카이의 오디오 가이드로 감상할 수 있는 이번 BMA하이라이트Ⅱ전시 <우리는 모두가 위대한 혼자였다>는 미술관 소장품 중 2000년대 전후의 국내외 인물화 20여 점이 소개된다. 작품 제목은 기형도 시인의 시 구절에서 가져왔으며, 작품 속 ‘인간’의 모습들은 시대상을 반영하고 인간 존재에 대한 성찰과 세상에 대한 의지를 보여준다. 코로나19로 인해 우리 사회를 다시 바라보고 희망을 품어야보는 시기에 예술과 인문학으로 우리의 모습을 되짚어보기에 도움이 되는 전시가 될 것이다.

카이의 오디오 가이드는 네이버 오디오클립 서비스(부산시립미술관 이야기, https://audioclip.naver.com/channels/3665)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들을 수 있다.
 
한편, 카이는 뮤지컬 ‘벤허’, ‘엑스칼리버’, ‘팬텀’, ‘레베카’, ‘프랑켄슈타인’, ‘몬테크리스토’ 등 대형 뮤지컬 작품의 타이틀 롤을 맡으며 탄탄한 노래실력과 몰입도 높은 연기로 많은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배우이다. 그는 오는 8월 뮤지컬 '베르테르'에서 주인공 '베르테르'역을 맡아 무대에 설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육성환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또봉이통닭, 치킨 모델로 트로트 신동 “임도형” 선정 (2020-08-06 09:16:44)
인천시립무용단, 춤축제 <춤추는 도시 인천 – 문화백신 온․오프라인> 개최 (2020-05-06 09:15:00)
인천시, ‘환경 친화도시 인천...
경북도, 포항 블루밸리국가산단...
울산시, 겨울철 미세먼지 대비 ...
제4회 부산웹툰페스티벌 개최...
부산시, 제5회 세계e스포츠정상...
송림도서관, 재능중․동산중 학...
수지구 기간 만료된 가설건축물...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