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7월12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플러스 > 따뜻한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천시 창천동 매화반점 어려운이웃위한 한끼 무료제공 의사 밝혀
맑은 마음을 담아 맛있는 한 끼를 그대에게~
등록날짜 [ 2020년06월05일 12시05분 ]

[한국종합뉴스/육성환기자] 이천시 창전동의 한 식당이 형편이 어려운 우리의 이웃들에게 따스한 한 끼를 무료로 제공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왔다.

 

코로나19 재확산 우려로 사회적 분위기가 다시 침울해진 가운데 이런 가슴 한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소식을 들려준 주인공은 중국음식점 ‘매화반점’의 양대경, 김정아 부부 사장님이다.

 

20살 젊은 시절부터 매화반점의 개업 전까지는 배달 전문점을 운영하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홀 장사를 시작하게 된 양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개업을 미루게 되는 등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선행을 펼치고 싶다는 따뜻한 마음은 내려놓지 않았다. 커다란 부귀영화를 누리지는 못하더라도 적당한 수준의 돈을 벌며 본인들이 가진 재능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것 자체에 큰 의의를 둔다는 언급에서 그들의 따뜻한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이천시의 ‘행복한 동행’ 사업을 통해 진행되는 매화반점의 재능기부는 관내의 저소득  독거노인, 조손, 한부모, 다문화, 장애인가구 등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들에게 짜장, 짬뽕, 볶음밥 중 한 가지의 식사를 월에 10명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창전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하는 저소득 독거노인 생신잔치 사업에도 참여하게 될 예정이다.

 

이춘석 창전동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온정을 잃지 않고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매화반점에 감사한 마음을 잊지 않고 앞으로의 사업도 번창하시기를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맑은 마음’이라는 매화의 꽃말처럼 그들의 순수하고 맑은 마음이 지역 곳곳으로 퍼져나가 세상에 따스함이 가득해지기를 빌어본다.

올려 0 내려 0
육성환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흥시, NH농협은행 시흥시지부, 보훈의 달 기념 보훈단체 백미 지원 (2020-06-06 10:36:46)
서울 강서구 저소득 주민에 코로나19 성금 전달 (2020-05-25 18:21:07)
경상북도, 코로나 환자치료에 ...
대구시 ‘대구관광 잇! 히어로...
부산시, IP(지식재산) 디딤돌 ...
부산시, 오염된 토양 정화(다이...
동행복권 로또 919회, 1등 당첨...
남동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남동구 청년창업지원센터 입주...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