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11월28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연예가화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반려견 자연 화식 브랜드 굽네 듀먼 모델 ‘예능 대부’ 이경규 발탁
등록날짜 [ 2020년10월05일 21시10분 ]

[한국종합뉴스]현재 일곱 마리의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방송인 이경규가 반려견을 위한 휴먼그레이드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의 모델로 발탁됐다고 5일 밝혔다. 실제 듀먼이 200명의 견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반려견을 가장 아낄 것 같은 방송인에 이경규가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듀먼은 이경규의 반려견에게 자상하고 전문적인 행보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된다고 판단,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경규는 친근한 이미지로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예능계의 대부다. 과거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반려견들과 함께 ‘개방(강아지와 함께 방송)’과 ‘눕방(누워서 방송)’을 진행하며 반려견에 대한 사랑을 보여준 바 있다. 현재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 반려견 훈련사로 지원해 나날이 발전하는 모습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듀먼은 새로운 모델이 된 이경규와 함께 한 TV광고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반려견과 교감하는 이경규의 모습을 강조했다. 영상에서 이경규는 “개도 사람과 같죠?”라고 하며 듀먼의 캐치프레이즈인 ‘강아지도 사람이다’를 내세운다. “사람처럼 먹는게 제일 중요하니까”라는 대사에 이어 “저는 불에 익힌 화식을 줍니다”라며 직접 듀먼을 담은 사료 그릇을 들고 강아지들에게 먹인다. 이경규는 듀먼을 맛있게 먹고 있는 강아지들을 흐뭇하게 바라보며 뿌듯해하는 등 강아지에 대한 넘치는 사랑을 보여준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 이경규는 틈나는 대로 강아지들의 상태를 꼼꼼하게 확인했다. 또한 쉬는 시간에는 강아지들과 장난감을 가지고 함께 놀아주는 등 진정한 반려견주의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경규는 “실제로 우리 강아지들에게 듀먼을 먹여봤는데, 모두 한 점도 남김 없이 깨끗하게 밥그릇을 비우는 것을 보면서 아이들에게 딱 좋은 음식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며 “앞으로도 듀먼의 모델로서 더욱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활동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지앤몰 박상면 대표는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유기견을 입양할 정도로 평소 반려견 사랑으로 유명한 이경규를 모델로 선정하게 되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듀먼은 이경규와 함께 건강한 반려견 식문화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이수윤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부산시, 국제매직버스킹챔피언십 개최 (2020-08-14 07:18:49)
인천시, ‘환경 친화도시 인천...
경북도, 포항 블루밸리국가산단...
울산시, 겨울철 미세먼지 대비 ...
제4회 부산웹툰페스티벌 개최...
부산시, 제5회 세계e스포츠정상...
송림도서관, 재능중․동산중 학...
수지구 기간 만료된 가설건축물...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